Thursday 15 March 2018

Ffa 거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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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지 생각 & FFA 거래 전략 & rdqu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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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A 거래 전략
화물 파생 상품은 양 당사자 간의 금융 계약으로, 바다에서 상품을 운반하기위한 합의 된 미래 가격을 설정합니다. 계약에는 실제화물이나 실제 배송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순수한 재정 계약입니다.
화물 시장의 현재 변동성을 감안할 때, 화물 시장 위험을 관리하는 것은 해운 업계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위험을 관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화물 운송 계약 (FFA & rdquo;
FFA 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FFAs는 파생 상품입니다. 파생 상품은 위험 관리 도구이며, 그 가치는 기본 자산의 가치에서 파생됩니다. 해운 업계에서 기본 자산은 발틱 익스프레스 [1] 지수 중 하나에 대한 일일 평가를받는 특정 물리적 거래 경로의 운임입니다. [2] FFAs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모든 경로가 그러한 평가를받는 것은 아니지만 발틱 교환소는 색인에 포함 할 추가 무역 경로를 지속적으로 평가합니다. 화물 파생 상품은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항로 ( "계약 노선")를 따라화물 운임 ( "계약 비율")을 구매 및 판매함으로써화물 시장 위험에 대한 노출을 헤지하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시간 (& 계약 기간 & rdquo;). 계약서는 현금으로 결제되며 물리적 인 배송은 없습니다. 합의에 따라, 계약 비율이 계약 기간 동안 계약 경로의 요금 평균 ( "정산 비율")보다 관련 색인을 참조하여 결정된 경우, FFA의 판매자는 지불해야합니다 구매자는 계약 비율과 계약 금액에 계약서에 명시된 일 수를 곱한 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계산합니다 ( "합계액 합계"). 반대로 계약 비율이 결제 비율보다 크면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뉴욕 법 또는 영국 법이 계약을 규율합니다. 법적 관점에서 볼 때 ISDA 양식의 장점은 거래 된 상품의 대다수에 대해 표준 형식의 파생 계약으로 사용되었으며, 따라서 사법 심사를 받아야하고 국제 관할권의 수. 결과적으로, ISDA Master Agreement의 조건에 대한 해석을 둘러싼 불확실성의 법적 리스크가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4] FFABA 형식 계약의 경우 항상 그렇습니다.
[1] 발틱 교환소는 독립적이며,
해운 업계에 종사하는 선박 중개인, 선주, 용선자, 금융 기관, 해상 변호사, 교육자, 보험사 및 관련 협회의 런던 기반 협회.
[2] 발틱 유조선 지수는 발트해 청정 유조선 지수와 발틱 더러운 유조선 지수로 구성됩니다. 발트해 건조 벌크 지수는 발틱 건조 지수, 발트 해경 지수, 발틱 파나 막스 지수 및 발틱 수프라 막스 지수입니다.
[3] FFA 정보 센터가 아직 채무 불이행을하는 동안, 그러한 불이행이 가능성의 영역을 넘어서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있다. 2004 년에는 NOS의 회원이
오슬로는 일일 시장 결제 즉 시장 금리의 급격한 증가로 인한 변동 마진을 지불 할 의무를 이행하지 못함으로써 NOS를 불이행하게되었습니다. NOS는 FFAs의 국제 시장을위한 정보 센터 역할을하며, NOS에 전달 된 모든 회원 거래의 청산을 보증했다. 이 경우 NOS는 NOS와의 불이행 회원 자격을 폐쇄하고 다른 회원으로 인해 현금을 자체 자금으로 충당했습니다.
[4] 예를 들어, Finance One Public Company Ltd. v., 414 F.3d F. 3d 325 (SDNY) (2005 년 제 2 회) 및 시카고 최초 국립 은행 v. Ackerley Communications, Inc., 2001 US Dist. Lexis 20895 (S. D.N. Y. 2001).
B - FFA (Forward Freight Agreements) & ndash; 이 표준은 FFABA 2005와 계약합니다.
재정적 인 도구로서 운임 파생 상품의 역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출현은화물 및 상품 시장의 고도화 현상과 투자 포트폴리오의 다양 화를위한 금융 기관의 식욕 모두의 징후입니다. FFA (Forward Freight Agreements) 형태의화물 파생 상품은 20 년 이상 동안 벌이되었습니다. FFAs는 counter & rdquo를 통해 거래 된 주문형 스왑 계약입니다. (OTC)을 주요 원칙에 따른 거래 상대방과화물 시장 위험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업계에서 가장 큰 선수의 보존이었고 유동성 부족과 가격 미비로 인해 외부 적 관심을 거의 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유동성 수준이 향상되어 운임 파생 상품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화물 파생 상품이 무엇인지, 위험을 관리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그리고 최근에 소개 된 FFABA 2005 표준 계약에 의해 제기 된 문제를 검토합니다.
간단한 스왑화물 파생 상품은 본질적으로 & nbsp; bet & rdquo; 특정 유형의 항해 또는 특정 항로 또는 항로 조합을 통한 일정 기간 동안의 시장화물이 & ldquo; bet & rdquo;의 기초로 삼는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 것인지 여부. 승리 한 당사자는 합의 된 계약 수량을 곱한이 두 가격 간의 차이를받습니다. 운임 가격 관리 내기의 고정 가격 측면을 구매하면 상대방이 시장 상승의 위험을 감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고정 가격을 매수할 위험은 시장이 하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경로를 통해 운임을 고정 가격으로 고정시킬 수있는 기회는 가격 및 이윤 폭에 크게 영향을 줄 수있는 전세 비용 증가 위험을 완화하려는 상품 거래자에게 분명 매력적입니다.
화물 가격을 헤지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거래자는 확실하고 장기적인 안정성을 통해 사업에 대한 가격을 책정 할 수 있습니다. Freight Derivatives가 인기가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화물 시장의 변동성은 상품 거래자가 헤지하고자하는 것이지만, 추측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는 판매 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짧은 기간 내에 큰 가격으로 움직이면 이익이 커질 수도 있습니다.
OTC 및 교환 거래화물 파생 상품의 최근 개발은 모두 시장 발전에 적응하고 시장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Freight Forward Agreement Brokers Association (FFABA)은화물 파생 상품 시장의 고도화와 균일성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운임 파생 상품이 다른 파생 상품과 더 많이 거래되는 조건을 제시하는 새로운 2005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위에 설명 된 전통적인 FFA의 대안으로서, 교환 거래 및 청산은 시장의 유동성을 증가 시켰고, 이는 차례로 관심을 증가 시켰습니다. 더 작은 단위의화물을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으므로 더 큰 사용자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고 이전에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회사에 더 많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IMAREX와 같은 Freight futures와 옵션 거래소는 시장에 참여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IMAREX를 통해 거래되는 계약은 노르웨이 선물 및 옵션 거래소 (NOS)에서 지 웁니다. 청산의 도래는 시장 참여자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거래 상대방에 의한 채무 불이행 위험이 사실상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클리어링 하우스는 구매자와 계약자의 상대방 역할을합니다. 둘째, 이 프로세스는 마우스 클릭만으로 즉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청산 계약은 매일 정산되며 거래자는 계약 가격과 시장 지수의 차이를 지불하거나 얻습니다.
모든 징후는 스크린 시장 파생 상품 거래가 증가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전통적인 FFA 시장이 감소 하는지를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새로운 FFABA 2005 양식 & ndash; 중요한 변경 사항 및 잠재적 인 함정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FFA는 일반적으로 표준 형식으로 거래되고 중개자 역할을하는 중개인과 함께 교장간에 합의 된 OTC 제품입니다. 새로운 2005 FFABA 양식은 산업계가 수용 할 수있는 개선 된 계약을 도입하는 목적으로 작성되었지만 기존 양식의 위험 관련 결함을 제거합니다.
2005 년 문서 운영의 핵심은 1992 년 ISDA 마스터 협정 (Multi Currency cross-border) 1992 년을 일정없이 통합 한 것입니다. ISDA 마스터 계약은 파생 상품 거래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계약입니다. 2002 년 버전이 있지만 1992 년 버전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새로운 FFABA 형식의 일부를 구성하는 버전입니다.
일반적으로 ISDA 마스터 계약은 양 당사자 간의 모든 파생 상품 거래가 실행되는 주문형 우산 계약을 생성하는 맞춤형 일정 협상을 통해 거래 상대방간에 합의됩니다. 2005 년 FFABA 계약은 별도의 일정없이 표준 선거와 ISDA 마스터 계약을 참조로 통합합니다. 목표는 시장 적합성을 확인하고 유동성을 유지하는 표준 양식 문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2005 년 FFABA 계약은 개별 거래와 관련하여 ISDA 마스터 계약을 체결 한 것 외에도 기존 거래 및 향후 거래에 대한 마스터 계약 구조를 구축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양식의 중요한 변화 중 일부를 강조합니다.
FFABA 계약의 이전 버전의 기본 조항은 다소 모호했고 당사자가 특정 계약을 해지 할 자격이 있는지 여부에 관한 판단의 문제였습니다. 이 불확실성은 ISDA 마스터 계약의 Default 절의 이벤트의 통합에 의해 제거됩니다.
그물 조항은 이전 FFABA 계약의 개선 사항입니다. 즉, 같은 날에 지불해야하는 동일한 통화로 이루어진 모든 계약을 당사자간에 단일 지불로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파산법이 부실 회사에게 빚지고있는 채무를 해소하기 위해 이미 제공하지 않은 관할 구역의 어려움을 회피하는 추가 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관할권이 그물 조항을 인정하는 한.
독점적 인 관할권이 영국 고등 법원에 수여됩니다.
새로운 관할 조항은 해외 거래 상대방과 거래하는 모든 사람에게 잠재적 인 우려 사항입니다. 모든 분쟁은 영국 법원에서 해결되어야하며 일부 국가에서는 그러한 판단을 시행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ISDA 1992와 일치하는 형태가 도출되었지만, 판단을 존중하지 않을 가능성은 거래 상대방 위험을 결정하는 중요한 새로운 요소를 야기합니다.
송장 기반 지불 조건.
새로운 인보이스 기반 지불 조건은 송장 발행에 실패한 거래 상대방이 야기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인보이스를 작성하지 않은 당사자는 특정 날짜까지 지불을 요구할 권리가 없습니다.
새로운 양식에 따라, 조항 11에 명시된 보증은 계약 날짜와 마찬가지로 정확해야하지만 2000 양식의 해당 조항에 따라 보증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훌륭한 지위, 역량 및 동의에 국한되었습니다. ISDA 섹션 3에는 구속력있는 의무의 수락, 갈등의 부재 및 기본 종결 사건의 부재에 대한 별도의 지속적인 진술 및 보증이 있습니다. 종합하면, 2005 년 양식에 의해 제공되는 보증이 더 넓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FFABA 양식의 섭취가 우수하고 그것이 상인에 의한 수정없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형태는 특히 은행이나 금융 기관과 달리 거래 상대방과 완전한 ISDA 마스터 계약을 협상하지 않는 상인에 대해 잠재적 인 우려가되는 문제를 제기합니다. 2005 년 FFABA 계약에서 ISDA 마스터 계약은 일정없이 통합되며 따라서 개정 조항이 적용되지 않는 한 특정 조항 (예 : 십자과 기본 조항 또는 자동 조기 해지 또는 추가 해지 이벤트 관련 규정)이 적용됩니다 . 또한, 20과 21 절은 ISDA Master Agreement를 기존 및 향후 모든 거래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FFABA의 다른 새로운 규정들이 미래와 과거의 거래에 포함되는 것에 관한 조항의 표현은 명확하지 않다. 조건에 대한 개정은이 불확실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 거래 및 청산 거래는 거래 상대방 위험을 감소시키고 유동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FFAs는 계약 경로, 수량 및 가격 구조 측면에서 여전히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업계 전반에 걸쳐 표준 양식을 유지하는 것은 유동성 측면에서 분명히 필요하지만, 특히 1992 ISDA Master Agreement 및 그것이 의도 된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거래업자가 새로운 문서의 효과를 검토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일하다. 2005 년 FFABA 계약은 실제로 테스트되지 않은 하이브리드 문서입니다. 따라서 은행과 거래자가 계약을 수정할 가능성이 없거나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있는 잠재적 문제를 이해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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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ndash; Intertanko Association Presentations 페이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Intertanko 직원이 제공 한 최신 프레젠테이션이나 전세계 회의 및 회의에서 연사를 초청 한 경우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3 & ndash; BIMCO 무료 해상 문서 (계약 포함).
우리는 해상 산업에 종사하는 다른 일부 웹 사이트가 BIMCO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BIMCO 계약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래는 문서 섹션을 검색 할 수있는 링크입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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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 항해 루트.
시간 항해 평균 지수와 비교하여 덜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항로 항로는 P2A, C5, C7 및 P3A가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FFA를 적용합니다.
Capesize FFA는 전체 시장의 방향을 가장 잘 나타내는 지표를 제공하는 운임 파생 상품군 내의 세그먼트입니다.
거래되는 항로와 항구의 유연성 측면에서 볼 때, 이 선박의 크기는 가장 제한적이지만 철광석, 스팀 및 탄산 석탄을 운반하는 것이 기본 물리적 시장의 원동력입니다.
점차적으로, Capesize FFAs는 단기 및 중기 적으로 상당한 유동성을 제공하며 장기간의 트레이딩 / 헤지 기회에 대한 전략을 점진적으로 제공하며 종종 2 ~ 3 년이됩니다.
가장 유동적 인 거래는 일과 분기가 결합 된 4 개의 시간 차터 경로의 평균에서 발견됩니다. 개별 경로 중 C3 및 C5 철광석 경로는 원자재 생산자와 소비자뿐만 아니라 원자재 거래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Panamax FFAs.
Panamax FFAs는화물 파생 상품 시장에서 가장 널리 거래되는 제품입니다.
Panamax 운임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회사 수의 지속적인 증가를 고려할 때이 사업 부문은 참가자 (주로 Panamax 소유자 및 용선 회사, 곡물 집, 석탄 거래자, 철광석 및 철강 공급 업체 및 금융 기관)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태평양 라운드, 대서양 라운드, 대륙 / 극동 및 4 시간 전세 노선에서 즉시 이용할 수있는 입찰가 / 제안 가격과 함께 광범위한 지리적 범위를 자랑합니다. 결과적으로 최근 시장에서는화물 시장 노출을 통제하기 위해 시장의 유동성을 이용하는 종이 상인이 증가했습니다.
FFA를 Handysize.
Handysize는 건화물 부문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일반적인 선박입니다. 이 범주의 거래는 원래 시험 적으로 이루어졌지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07 년에 완전히 활성화되었습니다.
Handysize FFAs는 소량 벌크 상품의 선적에있어 참가자들에게 좋은 헤지 기회를 제공합니다.
잠재적으로 Handysize에서 사용할 수있는 물리적 기회가 많아지면서 훨씬 더 정교하고 유동적 인 시장이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수프라 막스 (Supramaxes)와 마찬가지로 시간 차터 노선의 평균은 가장 널리 거래되는 수단입니다.
수프라 막스 FFAs.
수프라 막스 (Supramax) 파생 상품은 주요 선박 및 소량 선박 운송 시장 참가자들이 소형 선박 클래스의 운임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관리하고 통제 할 수있는 일관되고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무역 활동의 급증은 단기 및 중기적인 가격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장기적인 수익을 헤지하기 위해 종이 시장을 이용하려는 소유주 및 용선자에게 분명한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FFA (Forward Freight Agreements) 란 무엇입니까?
"FFA는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수익을 창출하고 현금 관리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은 통상 Forward Freight Agreement Brokers Association과 International Swaps and Derivatives Association의 계약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FFA (Forward Freight Agreements) 시장 지수.
건식 벌크 파생 상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
시장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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